고객의 지원 요청에 대한 문제 분석을 통하여 직접 해결 조치 또는 사내외 각 부문의 전문가와 직접 연결하여 문제를 해결하게 도와 드리며, 고객은 한번의 전화 연결로 문제 해결을 위한 모든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아이티스코에서 제공하는 유지보수 체계는 고객사 정보시스템의 100% 가동의 원활한 보장을 위해 다음의 3가지로 구분할 수 있으며 고객사의 구축 시스템을 위한 최적의
유지보수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고객의 지원 요청에 대한 문제 분석을 통하여 직접 해결 조치 또는 사내외 각 부문의 전문가와 직접 연결하여 문제를 해결하게 도와 드리며, 고객은 한번의 전화 연결로 문제 해결을 위한 모든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
아이티스코 담당자의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운영 담당자와 현안문제들을 협의 해결합니다.